본문 바로가기
후기

요기요 첫주문 할인 이벤트 4000원에 피자 사먹기(+후기인증)

by 워니준 2021. 5. 7.
반응형

배달어플 요기요에서 첫주문 할인 이벤트를 한다. 처음 주문이면 만원을 할인해준다. 배달 음식 가격이 만원~이만원 선임을 생각하면 정말 좋은 이벤트인 것 같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9일까지니다.. 월별로 프로모션이 진행중 인 것 같다. 아마 이번 5월이 지나면 6월에도 있을 것 같다. 평소에는 쿠팡이츠나 배민을 주로 이용했지만 요기요는 쓸 생각조차 안했다. 하지만 지인이 이 이벤트를 알려줘서 피자를 3000원에 사먹는 걸 보고 나도 하게 되었다 ㅎㅎ

 

보통 피자 한판이 작은 싸이즈 만 오천원에서 라지사이즈는 이만원 정도 하는데 다른 이벤트를 중복해서 받으면 만오천원정도 할인 된 가격에서 주문 할 수 있다. 

요기요 어플에서 오른쪽 하단 마이요기요 -> 이벤트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 쿠폰 받기를 눌러 주자. 그리고 결제할때 쿠폰할인을 적용시켜주면 된다.

 

바로 월별과 요일별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는데 이 할인까지 중복해서 적용할 수 있다. 그럼 라지 사이즈 피자 한판을 4천원 정도에 먹을 수 있다. 이 링크에 들어가면 5월 중 할인되는 가게를 확인 할 수 있다.

www.yogiyo.co.kr/mobile/?gclid=Cj0KCQjwp86EBhD7ARIsAFkgakhemWDRYJBm0UQpwiRKynWaQ6JGVd6cc24JErqoc81FNx_3l2oDSlkaAitjEALw_wcB#/event/0/

 

기다림없는 맛집 배달, 요기요

우리 동네 맛집이 그 맛 그대로 빠르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www.yogiyo.co.kr

 

 

나는 청년피자에서 반반오리지널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다. 17900원 짜리를 49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완전 이득이쥬~!!

 

드디어 도착한 청년피자... 콜라는 가게에서 주문한 거보다 직접 사오는게 쌀 줄 알았더니 오히려 더 비쌌다... 편의점이라 그런가 500ml짜리 보다 200원이 더 비쌌다!! 저 조그만 캔들이!! 업체용이 확실히 싸나보다.

 

반반 오리지날로 시켰다. 한쪽은 할라피뇨, 한쪽은 바삭한 허니비다. 할라피뇨의 매싹한 맛과 닭가슴살, 치즈가 어우러진 맛이 매력이었고 바삭한 허니비에 있는 포테이터 토핑이 씹는 맛이 좋았다!

바삭한 허니비 시식중~~냠냠

다 못먹고 배불러서 냉장고에 남겨놨다. 나중에 배고프면 간식으로 남은 펩시콜라와 함께~ 어제 남긴 피잔 맛없다고 하지만 이건 예외일거 같다 ㅋㅋ 이벤트 종료 되기 전에 얼른 얼른 혜택들 보시길~ 나중에는 첫 결제 할인 말고 또 준다는 웰컴 쿠폰팩을 이용해 봐야겠다.

반응형

댓글